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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정천 등 3개 하천 정비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명근 의원(더불어민주당, 평택4)은 12월 6일(금) 팽성, 고덕, 현덕 해당 면사무소에서 서정천, 도대천, 둔포천 하천정비사업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날 설명회는 주민들에게 홍수방어능력 증대 및 하천기능을 고려한 하천정비 시행에 앞서 서정천 등 3개 하천 정비사업을 설명하고, 나아가서는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자 개최되었다. 시작하는 자리에서 오 의원은 “오늘 주민설명회를 통해 관계 실무자들과 주민들이 유의미한 의견들을 교환하여 서정천, 도대천, 둔포천 하천정비사업이 더 나은 결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민들은 “충분한 교량폭과 교행이 원만한 도로폭을 확보하였으면 한다”는 의견과 함께 “하천정비사업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농작물 피해를 최소화 하였으면 한다”고 말했다.이에 오 의원은 “주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하천정비사업을 실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사업에 대한 중간 설명회는 내년 농번기 이전에 다시 한번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하며 설명회를 마쳤다. 이날 주민설명회는 오명근 도의원, 경기도 하천과, 평택시 건설하천과, 용역사 평화엔지니어링 관계 실무자 및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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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시의회 김동숙 의원, 평택포럼 토론자로 참석
김동숙 평택시의회 의원(산업건설위원회)은 지난 29일 평택 배다리 도서관 시청각실에서 ‘배다리 생태공원, 안녕하십니까?’를 주제로 개최된 제72회 평택포럼에 토론자로 참석했다.평택포럼이 주최하고 평택포럼 도시환경분과가 주관한 이날 포럼은 한경대학교 안승홍 교수와 김만제 (전)경기남부생태교육 연구소장, 김연진 용이동 통장이 배다리 생태공원의 이용과 관리 등에 대해 주제발표를 했으며, 김동숙 평택시의회의원, 정승원 도시주택국장, 김보균 평택포럼 이사가 토론자로 참여했다.김동숙 의원은 “이화하수처리장에서 처리한 이용수에 대해 수질 등급을 향상시켜 저수지에 방류함으로서 악취 없고 깨끗한 물을 저수지에 제공해야 한다”며, “또한, 수생식물인 연꽃과 부레옥잠 등을 식재하고 자연치유적 자정능력을 향상시켜 시민들에게 쾌적하고 친근한 환경의 배다리 생태공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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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시의회, 「평택 사회적 경제 연구회」 포럼개최
평택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평택 사회적 경제 연구회」는 지난 14일 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사회적 경제를 통한 지역 경제발전과 사회통합 정책 연구를 위해 포럼을 개최하고 약 10개월 간의 연구 활동을 마무리했다.이날 포럼에는 유승영 대표의원, 홍선의, 김영주, 최은영, 이종한 의원과 관계 부서 공무원 및 연구회 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한신대학교 장종익 교수와 성남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배미원 전 센터장이 발제자로 참여하였다. 포럼에서 장종익 교수는 “평택의 경우 민간의 잠재력은 높지만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경제 기업은 출현하지 않거나 매우 저조한 상태라며 민·관 협치를 통한 평택형 사회적경제 모델 발굴의 필요성이 있다” 고 강조했으며, 배미원 전 센터장은 성남시에 성공적으로 자리 잡은 “성남시민기업”을 소개하며 평택시에 적용 가능한 사례에 대해 언급했다. 이번 포럼에 참여한 연구회 의원들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민·관 거버넌스 구축으로 공공의 이익과 공동체의 발전에 기여하는 사회적 경제의 활성화가 필요하다”며, “연구 활동은 마무리 되지만 앞으로도 평택시에 접목시킬 수 있는 평택형 사회적 경제 전략을 연구하여 평택시에도 성공 사례 모델이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본 연구회는 「평택시의회의원 연구단체 지원 규칙」에 근거하여 금년 2월에 시의원 5명과 사회적 경제 전문가 5명으로 구성됐으며, 연구 기간 동안 국내 우수 사회적 기업 벤치마킹, 사회적 경제 전문가 초청 강연회 개최, 관내 사회적 기업 견학, 사회적 기업 관련 조례 제·개정 추진 등 활발한 정책 연구 활동을 펼쳐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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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재광 시장, 미2사단 맥킨 사단장 한미 협력방안 토론
공재광 평택시장은 7일 올 하반기 평택으로 사단본부가 이전 예정인 미2사단·한미연합사단 맥킨사단장과 미2사단 장병 및 가족의 축제 참여확대, 평택 미군기지 주변 활성화 사업 등을 소재로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공 시장은 먼저 “평택시청을 방문하신 것을 환영한다”며 “미2사단·한미연합사단 맥킨 사단장의 취임과 작년 미2사단 창설 100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한다”고 말했다.또한 “평택은 육·해·공군과 미군도 함께 주둔하는 대한민국 안보의 핵심지역으로 평택시민의 안보관은 다른 시의 시민들보다 더 확고하다고 생각한다”며 “1천800명 공직자와 함께 미군과 지역주민이 상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가겠다”고 덧붙었다. 맥킨 소장은 “미2사단은 2015년 한미연합사단으로 편성돼 한미연합작전능력이 크게 향상 됐다”며 “미2사단 장병과 가족들이 평택으로 내려오게 될 때 평택의 대표 식당이나 쇼핑장소 등에 관한 안내와 평택시의 관광지 접근성 제고를 위해 스마트폰에서 검색할 수 있는 앱이 있으면 좋겠다”는 제안을 했다. 이에 공 시장은 “평택시는 자연적인 명소가 부족해 인문학적 유적 및 문화자산을 확충해 평택시에 관한 심도 깊은 소개를 계획하고 있다” 며 “문예관광 부서를 통해 미군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투어코스를 개발하는 것도 필요하다”고 화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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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코코, 코엑스몰 단독 매장에서 ‘스프링 네일 클래스’ 진행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대표 박화영)’가 오늘(6일) 오전 서울 코엑스몰점에 위치한 단독 매장에서 올 봄 네일 트렌드와 인코코 제품을 체험하는 ‘스프링 네일 클래스’를 진행했다. 배우 천이슬과 방송인 김준희를 비롯, 2013 미스코리아 선 김효희와 한지은 등이 참석하여 인코코 네일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코코(INCOCO)는 100% 네일 폴리시를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로 선보인 세계 유일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국내에 약 350여개 네일 디자인 제품 및 네일 액세서리(리무버, 네일 팩 등)를 국내 약 50 곳에서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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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폴란드 1호점 오픈
최근 국내 화장품사 최초로 독일 입성에 성공했던 미샤가 이번엔 유럽 화장품 시장의 관문인 폴란드 진출에 성공했다.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최근 폴란드 포즈난(Poznan)에 미샤 1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포즈난은 금속, 기계, 화학 등 다양한 공업시설과 미케비치대학 등 8개 대학이 위치한 폴란드 서부 공업과 문화의 중심지다. 미샤 1호점은 대학생 등 젊은 층 소비자들이 주로 이용하는 대형 쇼핑몰 킹크로스마셸린(King Cross Marcelin)에 입점했다. 회사측은 폴란드 화장품 시장의 성장성과 동유럽, 서유럽을 잇는 관문으로서의 지리적 이점을 높이 샀다고 진출 배경을 설명했다. 폴란드 화장품시장 규모는 유럽연합 28개 회원국 중 6위(34억 유로 / 2012년)지만 최고 수준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한국무역협회의 ‘폴란드 화장품시장 동향(2013)’ 보고서에 따르면 폴란드 화장품 시장은 유럽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최근 5년간 5%대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는 영국(4%), 프랑스(1%) 등 다른 국가에 비해 높은 것이며, 특히 고객 수요는 같은 기간 66%나 증가해 잠재 성장성도 매우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미샤 이광섭 해외팀장은 “폴란드 소비자들의 화장품 선택 기준은 브랜드보다 가격과 품질인 것으로 알려졌다” 며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해외 29개국에 1,500여 개 매장을 운영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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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컵 패션 트렌드 분석…남자는 티셔츠 하나만, 여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준비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6월 11일 -- 전 세계인의 축제 2014 월드컵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태극 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국민들도 자신만의 응원 패션을 뽐내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하고 있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에 따르면 6월 들어 월드컵 아이템을 찾는 사람이 대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월 대비 일반 레드 컬러 패션 아이템 판매량은 61% 증가했으며, 응원도구는 83%, 축구복 및 응원티셔츠 등의 월드컵 직접 관련 상품들도 64%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남녀별 레드 아이템 구매 비중을 분석한 결과 전체 남성 레드 아이템의 58%가 티셔츠 등의 상의에 집중된 반면, 여성들의 경우 티셔츠/원피스 29%, 하의 21%, 메이크업 제품 20%, 슈즈 13%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하게 분포되었다. 이는 남자들은 티셔츠 하나면 응원 준비 끝이라고 생각하는 반면, 여자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각각의 아이템을 상황에 맞게 매칭하겠다는 의도로 보여진다. 올해 월드컵은 새벽에 진행되기 때문에 야간에 밖에서 응원하기 위한 레드 컬러 바람막이도 꾸준하게 판매되고 있다. 아이스타일24 상품본부 이용석 본부장은 “이번 브라질 월드컵은 최근 많은 이슈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다시 한번 웃음과 힘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온 국민들의 응원에 힘입어 태극전사들이 멋진 활약을 보여줄 것이라 굳게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 홈페이지에서는 이번 월드컵 때 첫 골의 주인공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의 등번호와 응원메세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나이키 운동화와 KFC 치킨 버킷 등을 증정하는 ‘첫골의 주인공을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스타일24 소개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출처: 아이스타일24
홈페이지: http://www.istyle24.com
언론 연락처
아이스타일24 브랜드마케팅팀 유승연 주임 02-3270-7643 Email 보내기 홍보회사 피알브릿지 이윤미 대리 02-783-6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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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겨울 수영복·비치웨어 판매 급증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1월 14일 -- 따뜻한 겨울이 계속되다가 다시금 매섭게 찾아 온 한파는 만만치 않은 기운를 뽐내며 사람들의 옷깃을 여미게 만들고 있다. 그런데 영하 10도에 육박하는 이런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수영복 및 비치웨어의 판매량이 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는 올 겨울 시즌 수영복, 비치웨어 매출량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동기 대비 약 36%의 매출 상승 추이를 보였다고 밝혔다. 지난 여름 시즌 비치 웨어의 매출 상승률이 전년 대비 20%에 그친 것을 감안했을 때 겨울 시즌 매출이 36%나 증가한 것은 주목할 만한 일이다. 겨울철 수영복, 비치웨어 매출이 증가하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구정 연휴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이다. 특히 올해는 5월까지 공휴일을 활용해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날이 이번 구정 뿐이라 설날을 전후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직장인과 방학 시즌 동안 배낭여행을 떠나려는 대학생이 크게 증가했다. 한겨울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여행객들은 수영복, 비치웨어 뿐만 아니라 여름 패션 아이템인 선글라스, 플리플랍, 샌달, 밀집모자 등도 함께 구입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년을 맞아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진 것도 수영복 매출증가 요인 중 하나다.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몸매와 건강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수영과 아쿠아로빅 등이 인기를 얻으며 실내용 수영복의 판매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온천 워터파크도 비치웨어 인기에 한 몫하고 있다. ‘겨울에는 스키장, 여름에는 워터파크’라는 공식이 깨지고 가족과 함께 따뜻한 온천 워터파크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비치가운이나 타월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아이스타일24 김형욱 MD는 “북극 한파를 피해 따뜻한 나라에서 겨울을 나고 싶은 해외여행객들과 새해를 맞이해 수영으로 건강과 몸매를 함께 관리하려는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비치 아이템 구매가 이뤄지고 있다”라며 “비치웨어를 고를 때는 너무 트렌디한 디자인이나 컬러보다 자신의 체형과 피부색에 맞는 스타일을 선택해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에서는 수영복과 비치드레스를 비롯해 선그라스, 밀집모자, 나시티셔츠 등 다양한 여름 패션 아이템을 판매 중이다. 아이스타일24 소개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출처: 아이스타일24
홈페이지: http://www.istyle24.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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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냉방 관련 여성 보온 패션 아이템 분석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5월 29일 -- 대부분의 사무실들이 에어컨, 선풍기 등의 냉방 가전을 가동하면서 밖에서는 가볍고 시원하게 입고, 사무실 안에서는 따뜻하게 옷을 껴입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에 따르면 5월 중순 이후 민소매 원피스 및 민소매, 반바지 등의 여름 아이템 판매가 2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 가지 재미있는 것은 긴팔 카디건과 무릎 담요 등의 체온보온용 아이템도 각각 205%, 63% 판매가 늘어났다는 사실이다.
무릎담요와 카디건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계층은 주로 2535의 젊은 여성들로, 전체 구매량의 절반 이상인 57%가 이 연령대에 몰려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이는 평소에는 과감한 노출을 즐기는 젊은 여성들이 사무실 내 찬 공기로 인해 건강을 해치지 않기 위해 보온용 아이템을 구매한 것으로 보인다. 밖에서는 낮 최고 기온이 30도가 넘는 무더위 때문에 가볍고 시원한 느낌의 노출 패션 아이템이 인기가 높지만, 실내에서는 에어컨이나 선풍기 등의 냉방기기 때문에 체온이 떨어지고 냉방병에 걸릴 수 있어 보온 아이템이 필요한 것이다. 실제로 실내외 온도차가 10도 이상 날 경우 되면 신제 면역력이 약한 사람의 경우 몸에 이상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냉방이 되는 공간에서는 가급적 직접적 피부 노출을 최소하는 것이 좋다. 남성의 경우 여성과 마찬가지로 민소매, 반팔셔츠 등의 여름 아이템 구매는 170% 증가했으나, 카디건 등의 보온 제품 판매량은 거의 변화가 없었다. 아이스타일24 여성의류 담당 최인정 MD는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벌써부터 많은 회사들이 냉방 가전을 가동하기 시작했다“며 ”밖에서는 시원하게 입고 다니더라도 실내에서는 냉방병에 걸리지 않도록 통기성이 좋으면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소재의 겉옷을 구비해놓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에서는 조이너스, 예츠, 베스티벨리, SI, 비키 등의 여성 커리어 브랜드들의 긴팔 카디건 및 정장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여름 정기세일을 진행 중에 있다. 아이스타일24 소개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출처: 아이스타일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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꿀같은 황금연휴, ‘20대는 비치웨어, 30대는 패밀리룩’ 찾아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4월 29일 -- 황금연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부터 6일 석가탄신일까지 하루만 휴가내면 최장 6일까지 쉴 수 있는 황금연휴가 찾아오면서 어떻게 알차게 보낼지 다들 분주한 모습이다. 하지만 같은 황금연휴라도 어떻게 사용할지는 세대에 따라 다른 법. 20대와 30대가 찾은 황금 연휴 아이템의 차이에 대해 알아보자.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는 4월 한 달간 연령대별 여행 패션아이템 10종의 구매내역을 분석한 결과, 20대가 가장 많이 찾은 아이템은 비치웨어와 선글라스였다. 30대는 커플룩과 캠핑용품 등을 많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결혼을 하지 않아 시간적 여유가 있어 비교적 해외여행에 자유로운 20대들은 비치웨어, 선글라스를 구매하는 비중이 높았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2%, 39% 판매량이 증가한 이 아이템들 중 특별히 눈에 띄는 것은 비키니 수영복이었는데 본격적인 여름시즌이 아닌데도 황금연휴 덕분에 폭발적으로 구매량이 늘어나 전년 동기 대비 14배나 증가하기도 했다. 반면, 아이와 가족이 있는 30대들은 서로간에 유대감을 서로 형성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많이 선호하는 경향을 보였다. 여행 아이템 중 가장 많이 팔린 커플룩과 패밀리룩은 전년 대비 6배 많이 판매되었고 캠핑용품 판매량도 37% 이상 증가했다. 이미 해당 기간 내 주요 펜션 및 캠핑장들의 예약도 일찌감치 마감된 지 오래다. 아이스타일24 캐주얼 담당 김재원 MD는 “이번 황금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이나 캠핑 등 외부 활동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급증했다”며 “구매 물량이 몰리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관련 제품을 구매한다면 2, 3일 먼저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이번 연휴를 맞아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는 ‘황금연휴 특가 대전’을 5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름 티셔츠, 여름 셔츠, 여름 컬러 팬츠 등을 ‘SUMMER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이스타일24 소개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출처: 아이스타일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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