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배
  • 기사등록 2020-03-26 12:55:33
기사수정


평택시에 위치한 원인터내셔널(대표이사 원유중)은 지난 25일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코로나19 성금 3천만원을 전달했다.

원인터내셔널은 전문적인 농업, 축산용 작업기 전문업체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검증된 기계의 공급과 철저한 A/S를 원칙으로 농가의 어려움을 잘 이해하는 신뢰받는 기업이다.

원유중 대표이사는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감염증으로 인해 일상생활과 피해가 심각한 위기 상황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평택시와 연계하여 나눔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코로나19 확진자가 계속 발생하여 감염병에 대한 위기감과 경기침체가 장기화되는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정을 베풀어 주신 기업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기를 이겨낼 수 있는 따뜻한 희망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평택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과 저소득층에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 방역과 피해 복구 등을 위해 신속하고 투명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10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