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배
  • 기사등록 2020-06-05 11:59:15
기사수정


평택시 서정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정섭)은 지난 4일 주민자치위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생활방역을 실시했다.

이날 방역은 생활속 거리두기전환에 따라 서정동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관내 버스정류장, 공원 등에 소독제를 살포하고 손 많이 닿는 곳은 소독천으로 닦는 방식으로 이뤄졌으며,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에 대한 안내도 병행했다.

이정섭 위원장은 지역안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위원들의 노력으로 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기대한다, “앞으로도 방역활동에 참여하는 서로 돕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힘써 이 시기를 이겨내고 더욱더 살기 좋은 서정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종성 서정동장은 바쁜 시기에 방역작업을 실시해 주신 이정섭 위원장님과 위원님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이번 활동이 주민불안을 잠재우고 주민안전을 위해 큰 역할이 될 수 있도록 행정력을 더욱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정동행정복지센터는 코로나19 생활방역 전환에 따라 일상생활 복귀를 위한 준비와 생활주변에서부터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한 주민들의 불안감 조성 예방을 위해 항상 밝은 미소로 민원인에게 응대하며 민원업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12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