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배
  • 기사등록 2020-07-20 10:20:11
기사수정


평택시 정장선 시장은 지난 715,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이 운영하는 송탄국제교류센터를 시찰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번 방문에서는 현재 재단에서 진행중인 30회 국제아동미술교류전전시장과 올 7월 새롭게 조성된 ‘PIEF 갤러리를 둘러보았다.

송탄국제교류센터 다목적동에서 진행되는 국제아동미술교류전은 주한 대사관 및 문화원, 해외유관기관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My Hometown’을 주제로 한 해외 아동들이 그린 그림을 전시하고 있다. 본 전시는 828일까지 개최된다.

정보교류동 내에 조성된 PIEF 갤러리에는 박경순 작가(한국사진작가협회 평택지부)8년 간 촬영한 담쟁이 덩굴 사진 23점이 전시되고 있.

PIEF 갤러리에는 매달 평택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정장선 시장은 평택 초등학생과 해외 아동들의 작품을 한 눈에 보며 각 국의 문화를 엿볼 수 있었다. 전시 행사를 통해 시민들과 주한 미군 가족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시설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국제교류재단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해 잃어버린 일상을 되찾고 시민과 주한미군 등 거주 외국인을 위로하기 위한 찾아가는 콘서트’, ‘드라이브 인 음악회등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13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