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진영
  • 기사등록 2020-08-18 17:01:19
기사수정

평택시의회(의장 홍선의)는 지난 18일 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8월 의회 정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의원간담회 안건으로는 국제문화국 군 소음 피해 정당 보상 실현, 복지교육국 사회복지협의회 등 사무실 이전 추진 계획, 환경국 ▲ 「악취시료 자동채취장치 설치성립전 예산편성 계획, 안전건설교통국 영신지구 풍수해생활권 종합정비사업, 상하수도사업소 하수도 사용료 현실화 방안, 푸른도시사업소 모산·은실근린공원 지방채 발행계획, 평택도시공사 안중터미널 부지 개발사업, 7건으로 각 소관 실국 소장으로부터 사업 설명을 청취하고 각 안건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펼쳤다.

이외에도 복지교육국 국공립 어린이집 확충이전 신축, 안전건설교통국 경기도·평택시 재난기본소득 지급, 2건은 서면 보고로 대체하였다.

이번 간담회를 주관한 홍선의 의장은 회의를 마무리하며,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시 증가함에 따라 시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집행부는 긴장을 늦추지 말고 코로나19에 대한 대응을 잘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오늘 간담회에서 논의된 사항들을 반영함은 물론 사전에 주민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체계적이고 안정적으로 사업을 추진해 달라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14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