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진영
  • 기사등록 2020-09-27 17:52:15
기사수정

평택시의회(의장 홍선의)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24일 평택시 관내 사회복지시설 3개소(서평택푸드뱅크, 평택열린교실지역아동센터, 이음터 장애인 직업적응훈련센터)를 방문해 위문 활동을 펼쳤다.

이날 위문에 참여한 홍선의 의장과 강정구 부의장을 비롯한 평택시의회 의원들은 따뜻한 인사와 함께 복지시설관계자들로부터 시설 운영에 따른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 물품(경기평택사랑상품권)을 전달하는 등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정구 부의장은 비록 힘든 시기이지만, 시민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맞이했으면 하는 마음에 찾아오게 됐다격려 물품 전달로 인해 조금이나마 위로받고 따뜻한 추석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홍선의 의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으며, 특히 복지시설은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는 것으로 알고 있다평택시의회에서는 주변에 소외된 이웃이 없이 모든 시민들이 즐거운 추석을 맞이 할 수 있도록 잘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의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최소한의 인원으로 종사자·이용자들과의 접촉을 최대한 줄이는 방향으로 위문을 진행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14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