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진영
  • 기사등록 2020-11-04 15:53:57
기사수정

평택시(시장 정장선) 평택영어교육센터는 아이들의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제고하기 위한 가을 특강 프로그램 영어단어 실력 키우기를 오는 16일부터 1211일까지 비대면으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관내 초등학생 1~6학년을 대상으로 신체(Body) △수도(Capital) △악기(Instrument) △음식(Food)의 주제를 영어교육센터 자체 제작한 교재와 다양한 시청각 자료를 통해 다양한 영어단어를 학습 및 응용해 짧은 시간에 영어회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자세한 접수 및 수강 기간과 참여 방법은 평택영어교육센터 홈페이지(www.peec.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평택시민들에게 양질의 영어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권역별로(남부, 북부, 서부)로 운영하고 있는 영어교육센터는 코로나19 상황에 대응해 기존 대면수업인 방과 후 수업, 성인영어회화 등을 비대면 화상수업으로 전환해 운영하고 있으며 강의식 수업뿐만 아니라 영어로 배우는 댄스, SNS 영어회화 등의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14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