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종순
  • 기사등록 2020-11-04 16:15:53
기사수정

 28회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에 지난 8월 평택시(시장 정장선) 예선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한 15팀이 출전하여 9개 부분에서 수상의 쾌거를 거두었다.

 올해 28회를 맞이하는 청소년종합예술제는 청소년들이 가지고 있는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마련된 경연의 장으로,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예선과 본선 모두 참가 팀 모두 영상을 제출하여 비대면 온라인 심사를 진행하였다.

 평택시는 이번 본선에 15개의 팀이 참여하여 아낌없는 기량을 발휘하였고 최우수 3, 장려상 2, 특별상 1, 지도교사상 3팀으로 총9개 부문의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사물놀이-앉은반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청어람손은도(창신초6) 학생은 친구들과 후배들이 잘 도와주고 최선을 다해준 덕분에 최우수상 수상이라는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다사물놀이를 배운 이후 가장 큰 성취감을 느꼈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국무용 개인 부분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한지원(덕동초 6) 학생은 청소년종합예술제에 처음 나갔는데 본선까지 나가게 되어서 너무 좋았다본선 기간이 예술중학교 발표 기간이었는데 수상과 더불어 합격을 하게 되어 기뻤고, 훌륭한 작품을 위해 힘써주신 선생님과 부모님께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평택시는 매년 평택 지역 내 청소년들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재능과 끼를 펼칠 수 있는 청소년종합예술제 예선운영과 본선 지원을 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14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