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배
  • 기사등록 2020-12-21 17:20:13
기사수정

평택시문화재단(이사장 정장선)은 지난 10월 26일 안정리 예술인광장 개관식을 개최했다. 

개관을 기념하여 지역작가 초대전을 진행하였으며, 이 전시와 관련하여 ‘아티스트 토크’ 영상이 제작되었다.

이번 영상은 코로나19 사태로 전시 관람이 어려운 시민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전시관을 직접 찾아오지 않아도 개관기념전을 영상을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아티스트 토크 영상은 한국미술협회 평택지부 소속인 ▲김일도 작가, ▲안대현 작가, ▲양태모 작가, ▲이진록 작가, ▲조동준 작가, ▲최문순 작가가 참여하여, 본인의 예술세계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평택시문화재단 이상균 대표이사는 “이번 개관기념전은 여러 작가의 심도 깊은 예술세계를 시민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또한 “지속되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시민이 전시를 직접 찾아오기 힘들어져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으며, 많은 분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홍보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약 7분 분량의 아티스트 토크 영상은 재단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안정리 예술인광장 개관기념전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평택시문화재단 문화교류팀(☎031-692-9110)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15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