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진영
  • 기사등록 2020-12-22 12:22:19
기사수정

평택시문화재단(이사장 정장선)은 성탄절 시즌을 맞아 안정리 예술인광장 생활예술센터 갤러리와 스튜디오 등 총 8개소에 비대면 크리스마스 문화공간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문화공간 조성은 안정리 예술인광장 인근을 지나는 시민과 미군 등 누구나 성탄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추진되었다. 이 공간들은 폴딩도어로 되어있어 직접 들어가지 않고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각 공간의 주제는 ▲산타의 집, ▲장난감 병정마을, ▲화이트 크리스마스, ▲사랑이 넘치는 성탄절, ▲크리스마스 트리 축제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안정리 로데오거리를 찾는 남녀노소 누구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평택시문화재단 이상균 대표이사는 “이번 연말 코로나19로 인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다”라며, “안정리를 찾은 시민과 미군이 비대면으로라도 성탄절을 느끼며 행복할 수 있도록 문화공간을 조성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안정리 예술인광장은 코로나19 거리두기 2.5단계 상황으로 시설은 운영되지 않으나 거리두기 단계가 해제되면 앞으로 축제·공연·전시·교육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관련된 문의는 평택시문화재단 문화교류팀(☎031-692-9110)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15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