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평택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서민금융 전문가 설석진 과장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 수상 - 앞으로도 평택시민 및 인근 경기도민의 금융애로 해소에 최선 다해 지원 예…
  • 이상배
  • 기사등록 2021-02-08 12:20:09
기사수정

평택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센터장 신승주)는 센터에서 서민금융 종합상담을 담당하고 있는 설석진 과장이 경기도민의 서민금융지원 공로가 인정되어 오명근경기도의회의원의 시상으로 경기도 의회로부터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월 5일(금) 밝혔다.

코로나 속에서도 평택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은 작년(‘20년) 2월에 개소하여 10개월간 4,388명의 고객이 방문하였으며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신용 및 대출관리 전반을 진단하고 처방하여 이들에게 가장 적절한 방법을 제시했다.

「평택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는 수요자가 한 자리에서 종합상담을 통해 금융․비금융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도록 주요 서민금융 유관기관*이 참여한다.

    * 신용회복위원회, 미소금융재단(하나미소금융재단) 등

또한, 복지․취업․교육 연계를 통해 비금융서비스까지 종합적으로 지원하여 경기도민 생활을 지원한다.

    *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경기도와 전산연계 지원체제도 구축

신승주 센터장은 “앞으로도「평택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는 서민금융 유관기관, 지자체 등과 함께 서민금융 이용 고객에게 금융․비금융서비스를 결합한 맞춤형 종합상담을 제공하여 ‘포용적 금융’을 실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16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