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배
  • 기사등록 2021-05-13 10:27:09
기사수정

평택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이종한)는 11일 시의 주요 사업 현장을 직접 방문‧점검하는 현장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현장활동에는 이종한 산업건설위원장과 김영주 부위원장을 비롯해 권영화, 이병배, 권현미 의원이 함께했으며, 담당부서 관계 공무원 및 현장 관계자에게 사업 추진 현황 및 계획 등을 청취한 후 문제점과 대책을 논의했다.

 

이번 현장활동은 제222회 평택시의회 임시회 기간 중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산업건설위원회 위원들은 1일차인 11일 △ 송탄농협 미곡종합처리장 △ 신장동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3개소를 방문했다.

 

또 2일차에는 △ 세교가압장 △ 평택역 광장 아케이드 상가 정비사업 현장 △ 통복지하차도 개설공사 현장, 3일차에는 △ 5성급 관광호텔 건축 예정지 △ 농업기술센터 △ 평택호관광단지를 방문한다.

 

이종한 위원장은 “현장 속에 답이 있다는 말처럼 현장에 나와 보면 많은 것들을 보고 느끼게 된다”며“평택시의 주요 현안 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산업건설위원 모두가 직접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18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