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배
  • 기사등록 2021-05-31 10:09:11
기사수정

평택시문화재단(이사장 정장선)은 여러가지문제연구소 김정운 소장이 말하는 ‘행복의 조건’을 주제로 하는 ‘렉쳐콘서트’를 다가오는 6월 16일에 관객들을 만난다. 

 

베를린자유대학교 대학원에서 문화심리학 박사 학위를 받고 명지대 인문교양학부 교수를 역임한 김정운 소장은 이날 특유의 유쾌하고 탁월한 언변으로 ‘행복’에 대해 평택시민들에게 재미있게 이야기한다. 

 

특히, 김 소장은 인문학과 심리학에서 기반한 현대인들의 ‘행복의 조건’은 무엇인지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이 끝난 뒤 김교수는 관객들의 질문에 답을 하며 소통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한편, 평택시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2021 오닝렉쳐콘서트’는 올해 3회에 걸쳐 배우 양희경님, 전 문체부장관 김명곤님을 모시고 명품 강의를 펼칠 계획이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강의를 통해 행복나눔의 즐거움을 나누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맞춤형 강의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강의는 전석 5천원이며,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031-8053-3513)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18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