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배
  • 기사등록 2021-06-04 11:09:10
기사수정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5월 31일 평택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신규 정책고문을 위촉하고 비대면 정례회를 가졌다.

 

 평택시 정책고문은 주요 정책과 현안사항 등에 대한 자문기구로서, 작년 10월 전문성과 인적 네트워크를 갖춘 분야별 전문가 12명이 위촉되어 시정 정책방향에 대한 자문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회의에 앞서 시는 더 넓은 분야의 정책 전문성을 제고하기 위해 문화・예술, 해양・안전 분야의 전문가 2명을 정책 고문으로 추가 위촉했다. 

 

 신규 위촉된 고문들은 전문 분야 및 시정 전반에 대한 정책컨설팅과 홍보, 협력체계 강화 등 평택시의 정책 파트너로서 적극 활동할 계획이다.

 

 이날 회의에서 정장선 시장은 “정책고문들께서 항상 관심을 갖고 많은 도움을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험과 지혜로 평택시의 미래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한 역할을 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정책고문들은 코로나19 등으로 인한 지역경제의 위기 상황을 잘 극복하고 시민들을 위한 혁신과 정책으로 평택시를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19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