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종순
  • 기사등록 2021-06-14 16:04:16
기사수정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10일 시청 통합방위종합상황실에서 시장 및 지역구 시의원, 관계공무원, 평택시 체육회, LH평택사업본부 등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청북지구 레포츠공원 조성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착수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착수보고회에서는 이미 수립된 기본계획에 대한 검토 및 과업 추진의 주안점 등에 대한 설명에 이어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착수보고회 이후 주민들의 의견 수렴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해 다양한 의견을 실시설계에 반영할 계획임을 밝혔다.

 

 이 사업은 청북택지 내 장기간 방치된 골프장 부지를 평택시민을 위한 레포츠공원 및 편의시설로 조성해 평택시의 대표적인 여가활동 거점 시설로 조성하는 사업으로, 청북읍 옥길리 1341번지 일원 약44만㎡ 부지에 스포츠(Activity), 테마가든(Amenity), 산림휴양(Healing)의 주제를 갖춘 공간으로 2023년 12월 사업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청북지역의 중심이 되는 복합 레포츠 공원의 역할이 기대된다.

 

 한편 시 관계자는 “청북지구 레포츠공원 조성으로 주민의 주거환경 향상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긍정적 영향이 기대되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여가활동 및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체육시설 확충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19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