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편집장
  • 기사등록 2017-01-16 15:04:35
기사수정


고객의 피부고민을 세심하게 체크(V)하고, 그에 맞는 검증된 답(PROVE)을 제안하는 코스모코스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개인별 피부 상태에 따라 크림과 앰플을 조합해 사용 할 수 있는 맞춤형 스킨케어 ‘스마트랩(Smart LAB) 8종’을 출시했다.

비프루브 스마트랩(Smart LAB)은 매장에 마련된 전문 피부 분석 기기를 통해 피부를 측정하고, 피부 상태 결과에 따라 필요한 크림과 앰플을 선택하여 1:1 비율로 블렌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전문기기를 이용해 외관상의 피부 고민이 아니라 실제 피부가 필요로 하는 고민을 찾아내 주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맞춤형 제품이지만 장시간 기다릴 필요 없이, 피부 진단을 받은 후 바로 피부에 맞는 스마트랩 크림과 앰플을 고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스마트랩(Smart LAB) 라인은 총 4종의 크림과 4종의 앰플로 구성되어 있다. 대표제품으로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주는 ‘스킨 베리어 크림’과 피부톤을 투명하게 가꾸어주는 ‘브라이트닝 부스터 앰플’이 있다. 스마트랩 크림과 앰플을 혼합해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 되어 더욱더 건강하고 탄탄하게 피부 고민을 케어해준다.

비프루브는 소비자들은 주름, 탄력, 건조, 칙칙한 피부톤 등 단순히 한 두 가지 아닌 여러 가지 피부고민을 동시에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에 맞는 개별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각 고민에 적합한 크림과 부스터 앰플을 다양하게 선택, 매칭해 내 피부만을 위한 제품을 만들 수 있고, 크림과 앰플의 시너지 효과로 더욱 효과적인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밝혔다.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비프루브(VPROVE)의 ‘스마트랩(Smart LAB) 8종’은 비프루브 온라인몰과 명동 3개점, 부산 서면지하상가점, 이화여대점, 수유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1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