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편집장
  • 기사등록 2017-01-16 15:10:10
기사수정



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네이크업페이스가 절대로 안 번지는 2mm 초슬림 펜슬 아이라이너 ‘셀프 트임 아이라이너’ 7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mm 초슬림 펜슬 라이너로 초보자도 프로 아티스트처럼 아이라인을 손쉽게 그릴 수 있도록 도와 포토샵의 도움 없이도 원하는 눈매로 교정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크리미한 젤 포뮬라의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연약한 눈가 피부에 자극 없이 그려진다.

더불어 고기능성 워터프루프 폴리머가 함유되어 그리는 순간 3초만에 건조된다. 사용 후 필름막을 형성하여 물과 땀, 유분기에도 번짐없이 하루 종일 지속된다.

‘셀프 트임 아이라이너’는 또렷하고 시원한 눈매를 연출하는 블랙, 브라운 컬러부터 블렌딩이 쉽고 발색력이 뛰어나 섀도우로도 연출이 가능한 브론즈, 마르살라 컬러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네이크업페이스 기획팀은 셀프 트임 아이라이너가 만족스럽지 못한 눈매에 교정효과를 주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사용 방법에 따라 눈 앞, 뒤, 위, 밑 등 원하는 눈매로 교정효과를 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글리터 등의 펄을 함유한 라이너와 믹스해 사용하면 더욱 깊이 있는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네이크업페이스에선 이번 ‘셀프 트임 아이라이너’에 대한 자신감으로 ‘번지면 100% 환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1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