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배
  • 기사등록 2021-06-23 17:45:51
기사수정

 평택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이하 센터)는 지난 4월에 개최한 ‘내가 채소 왕!’사진콘테스트에서 선정된 수상작을 공개했다.

 

 사진콘테스트는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 제고를 위한 경기남부지역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합동 사업으로 올해 평택시센터 등록시설은 150개소가 참가했다.

 

 공모작은 ‘표현의 창의성’, ‘내용의 진실성’ 등의 기준을 바탕으로 본 센터 영양사 및 국제대학교 유아교육과 학생들이 블라인드 심사에 참여했고 최우수상 5개소, 우수상 5개소, 장려상 15개소 등 총 25개소가 선정돼 포상을 진행했다. 

 

 센터는 코로나19(COVID-19)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시상식은 별도로 진행하지 않았으며,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무지개나라어린이집’은 센터장이 직접 상장과 부상인 평택 슈퍼오닝 쌀을 전달했다.

 

 평택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김남곤 센터장(국제대학교 호텔외식조리학과 교수)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기관의 참여도를 높이고, 평택시 어린이들에게 채소와 친해질 수 있는 영양교육의 기회를 높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19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