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편집장
  • 기사등록 2017-01-16 15:13:15
기사수정



세련되고 유쾌하게 개성만점 주방 연출
키덜트 겨냥, 글로벌 디너웨어 코렐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기 만화 피너츠의 콜라보레이션
스누피가 우리집 식탁에…메탈릭 실버 컬러로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까지 겸비


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의 글로벌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이 미국의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와 함께 키덜트족(Kidult)을 겨냥한 ‘스누피 더플레이(Snoopy Monotone)’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코믹 스트립 피너츠의 주인공 찰리 브라운과 스누피 캐릭터의 개성을 살려 선보이는 코렐 키덜트 라인으로 유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메탈릭 실버 컬러가 돋보이는 ‘스누피 더플레이’는 모노톤의 고급스러움과 최상의 패턴 인쇄기술을 자랑한다. 특히 코렐의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Vitrelle™) 유리 재질로 제작되어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개성 있는 주방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스누피 더플레이’는 한식에 어울리는 밥공기, 국공기, 찬기부터 다양한 크기의 플레이트와 면기, 머그컵까지 총 11종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며 전국 아울렛 매장과 월드키친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월드키친 개요

월드키친은 1998년 미국 코닝사에서 분사된 CCPC(Corning Consumer Products Co.)와 100여년 역사의 주방용품 제조회사 에코 그룹(EKCO Group), GHC(General Housewares Corp.)이 합병되어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주방용품 제조 회사로,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비젼(Visions),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에코(EKCO), 리비어(Revere), 베이커스 시크릿(Baker’s Secret) 등 9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전세계 주방용품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한국월드키친㈜은 월드키친의 한국 법인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1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