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편집국
  • 기사등록 2021-07-12 18:21:15
기사수정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부산 벡스코(BEXCO)에서 7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진행된‘제1회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에 NH농협 등과 함께 참여했다.

 

 ‘축제로 하나되는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박람회는 축제 규모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평택시는 다양한 농산물 홍보 행사를 통해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게 해주는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란 의미를 담고 있는 평택시 농.특산물 브랜드인 슈퍼오닝의 우수성을 홍보했으며, 박람회를 찾은 많은 관람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기초자치단체부문 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대규모 행사로는 오랜만에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평택시 의회 이종한 평택시산업건설위원장, 신현성 평택원예농협조합장, 김성훈 로컬푸드센터장 등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해 행사장을 찾은 부산시민에게 슈퍼오닝 전문아나운서를 통한 이벤트행사를 진행하는 등 평택 농산물 소비 촉진 홍보 활성화에 앞장섰다.

 

 허윤강 유통과장은 “앞으로도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소득 증대에 도움이 되기 위해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각종 농산물홍보 박람회와 직거래행사 등 평택시 농산물 홍보에 더욱 박차를 기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0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