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편집국
  • 기사등록 2021-10-05 14:39:21
기사수정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세계자살예방의 날(9월10일)을 기념해 생명존중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분위기를 적극 조성하고자 개최한 『2021 평택시 생명사랑 콘텐츠 공모전』 수상자를 발표했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이번 생명사랑 콘텐츠 공모전 주제는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문화 조성 ▲정신질환 인식개선 홍보 등이었으며 공모 결과 만화(8컷이내) 69편, 캘리그라피(1인 1글귀) 81편이 접수됐다.

 

 공모에 접수된 작품은 주제의 적합성 등 5가지 기준을 바탕으로 내・외부(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2명, 대학교수 3명) 9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종합심사를 거쳤으며, 각 부문별 최우수 1편, 우수 2편, 장려 3편이 선발됐다.

 

 수장자는 만화 부문 ▲최우수 김수환 ▲우수 임성경・박혜원 ▲장려 박지혜・송지원・최미성씨가, 캘리그라피 부문은 ▲최우수 유은영 ▲우수 윤미선・한경진 ▲장려 오영숙・장은주・박주연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추후 수상자들에게는 평택시장 상장과 상금이 수여된다. 

 

 시 관계자는 “생명존중문화 확산을 위해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아울러 수상작은 평택시 자살예방 및 정신질환 인식개선을 위한 홍보를 위해 적극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공모 수상작은 추후 평택시 보건소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1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