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편집국
  • 기사등록 2021-10-25 13:47:13
기사수정

 평택소방서(서장 한경복)는 지난 21일에 평택시 관내 ‘2021년 다중이용업소 우수업소’로 신규 선정된 ‘빵과당신’ 휴게음식점을 방문하여 안전관리 우수업소 인증 명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다중이용업소 안전관리 우수업소 선정은 다중이용업소 중 최근 3년간 화재발생 기록이 없고 전기 · 가스 · 수도 · 소방관련 법령 위반사항이 없으며 내부 소방시설 유지관리가 철저하고 영업주 및 종업원이 소방교육을 이수하여 안전의식이 우수한 업소 중 심의를 거쳐 선정된 업소이다.

 

우수업소로 지정된 평택시 비전1동에 위치한 ‘빵과당신’ 휴게음식점에 대해서는 ‘다중이용업소 우수업소’ 인증 명판이 부착되며 2년간 소방특별조사와 소방안전교육에 대해 면제되는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명판을 전달한 정연길 재난예방과장은 “안전시설 관리가 우수하고 영업주가 지속적으로 안전교육을 이수하는 등 타 업소에 모범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어 우수업소로 선정됐다”라며 “이번 선정을 통해 다른 여러 업소에게도 좋은 영향력을 전파하는 계기가 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1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