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배
  • 기사등록 2022-04-14 11:32:40
기사수정

 평택시 신장1동 자원봉사나눔센터는 지난 13일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계절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을 이겨내고 산뜻한 봄기운에 어르신들의 입맛을 돋우어 드리고자 열무와 얼갈이배추 60포기 분량을 다듬고 버무리는 일련의 과정에 신장1동 자원봉사 회원과 동 직원 10여명이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참여했다.

 싱싱하고 맛있게 담근 겉절이 김치는 1킬로씩 개별 포장하여 즉시 관내 독거어르신 및 취약계층 110가구에 직접 전달했으며, 코로나19와 추운 겨울을 보낸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확인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행사를 주관한 박은자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낸 어르신들께 밑반찬을 제공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고,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수시로 보살피는 등 자원봉사나눔센터의 활발한 활동으로 신장1동 지역의 복지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훈원 신장1동장은 “지역사회에 훈훈한 자원봉사 나눔 분위기를 조성하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셔서 항상 감사를 드린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3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