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자
  • 기사등록 2022-04-19 13:58:23
기사수정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 산하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은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인식개선 및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사회통합 기회를 마련하고자 홍보물품(컵홀더)을 제작해 지역사회 33곳에 배포했다. 

더불어 평택시 관내 카페에 배포된 컵홀더를 사용해주시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해시태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컵홀더 사용 인증샷을 찍어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또는 ‘#장애인의 날’ 해시태그를 달고 SNS에 올려주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33곳의 지역 내 카페가 저희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 함께 ‘따뜻한 봄 한 잔’을 전달해주고 있으며 본 행사에 동참한 카페는 아래와 같다.

(소호카페, 원포레스트, 소피아커피, 까페시모 안중점, 데이트, 리베, 파스쿠찌 평택서정점, 이가커피 이충점, 카페앤봄, 자리플라워앤커피, 평택시가족센터 위드커피, 팽성노인복지관 위드커피, 더블에이블커피로스터즈, 카페포렛, 과일깎는남자, 미니제과점, 동소당, 그림한잔, 카페오르, 카페포문, 스윗그로, 카페오늘 1,2호점, 퀸즈커피, 해인카페, 카페마치, 카페루앤비 평택서정점, 피즈앤콥브릭스딜리버리, 로드1071, 커피볶는집 여섯 번째 이야기, 마그넷, Dew Drop)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3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