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자
  • 기사등록 2022-04-26 11:59:03
기사수정

 평택시는 지난 22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최원용 부시장 주재로 2022년 경기도 시・군 종합평가 부진지표 개선 대응을 위한 실적향상 보고회를 개최했다.

 경기도 시・군 종합평가는 도내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매년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지자체 합동평가와 연계해 국가위임사무, 국가 주요정책과 도정 주요시책의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것으로, 올해는 지자체 합동평가 연계지표 58개, 도 주요시책 31개 등 총 89개 지표에 대한 실적을 평가하게 된다.

 이날 보고회는 평가에서 상위를 목표로 실・국・소장이 보고하고 부시장과 집중 논의를 통해 부진 지표에 대한 현황 점검과 부진사유 해결을 위한 대응방안을 마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최원용 부시장은 “평가 때문이 아니라도 평가지표의 목표 달성이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시 행정이 고르게 발전할 수 있는 계기와 조건이 되는 만큼 실・국・소장이 총괄 책임자가 되어 조직 구성원 전체가 협조하고 단결해 평가 대비 상위에 들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최원용 부시장은 평택시 부시장 취임 전에 경기도 기획조정실장으로 역임하는 동안 지자체 합동평가를 총괄 지휘해 ‘2021년 실적 지자체 합동평가’결과 도(道) 부문 정성평가 1위, 정량평가 2위를 달성하는 우수한 성과를 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3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