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자
  • 기사등록 2022-04-28 14:12:54
기사수정

 평택가정상담센터는 지난 19일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에 앞서 지역단체와 함께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간담회를 열어 활동 방안에 대한 논의를 했다.

 이날 경기도 폭력예방교육지원기관인 씨알여성회 부설 성폭력상담소(소장 유복연)와 평택가정상담센터(센터장 석현숙)는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평택지회(회장 김민서), 장애인 생활아동 지원센터(센터장 양순자), 평택시 어린이집 연합회(회장 김의향), 평택시 통·이장 연합회(회장 조군호), 평택시 주민자치위원 협의회(회장 신희철), 평택시 원평드림지역아동센터(센터장 서경숙), 평택시 원평자율방범대(대장 박정화), 등과 협약을 맺었다.

 협약 후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 진행방법과 그 절차 등에 관한 질의로 간담회가 열정적으로 이루어졌으며 이번 협력망 구축을 시작으로 평택시의 성평등을 위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는데 의견을 같이 했다.

 한편, 평택가정상담센터는 평택시가 주관하는 폭력예방교육은 물론 경기도 폭력예방교육에도 적극적인 활동으로 가정폭력, 성폭력, 데이트폭력, 디지털폭력 등 각종 폭력예방 교육을 강화하고자 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3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