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자
  • 기사등록 2022-05-02 15:34:22
기사수정
국제대학교에 대학의 유도단이 탄생됐다. 국제대학교의 유도단의 활약이 지역의 유도 활성화와 저변 확대는 물론 평택시를 전국 최고의 유도 메카로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국제대학교(이사장 손신영)가 29일 국제대학교 국제관 3층 대회의실에서 대학의 유도단 탄생을 축하하며, 창단식을 개최했다. 

이날 창단식에는 대한유도회 조용철 회장, 한국대학유도연맹 서문동군 부회장, 평택시 체육회 이진환 회장, 평택시 유도회 유갑형 회장, 비봉고등학교 이승희 감독, 국제대학교 손신영 이사장, 임지원 총장직무대행, 유도단 학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한유도회 조용철 회장은 “국제대학교 유도단의 창단은 코로나19로 인한 힘든 시기를 잘 견뎌내고,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유도인들에게 매우 기쁘고 뜻깊은 소식이고, 앞으로 국제대학교의 유도단의 활약이 지역의유도 활성화와 저변 확대의 큰 기여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제대학교 손신영 이사장은 “유도단 창단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우리 대학 유도단이 지역유도 활성화는 물론 평택시를 전국 최고의 유도 메카로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3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