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종순 기자
  • 기사등록 2017-03-08 15:28:06
기사수정




송탄애향회(회장 김도연)는 지난 1일 「아름다운 송탄만들기」의 일환으로 공재광 평택시장, 원유철 국회의원, 송탄애향회 회원(자녀동반), 관계 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새봄맞이 제1회 길거리 청소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화활동 및 캠페인은 평소 시민들의 왕래가 잦은 송탄출장소를 중심으로 3개 구역으로 나누어 진행했으며, 특히 송탄관광특구, 1번 국도변 및 이충레포츠공원 주변에 무단 투기된 각종 쓰레기와 담배꽁초수거뿐만 아니라 주요 도로변의 나대지, 공터 등에 쌓여있던 각종 생활폐기물 약3톤 이상을 수거했다.
김도연 송탄애향회 회장은 “금번 길거리 청소캠페인을 통해 「쓰레기 제로! 클린시티 평택」만들기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화활동을 펼쳐 아름다운 평택시를 만드는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재광 평택시장은 “뜻깊은 제98주년 3.1절을 맞이하여 환경정화 캠페인을 실시해 주신 송탄애향회 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시민들께서도 내 집, 내 가게 앞 청소에 적극 참여해주시길 당부하면서 시민들이 깨끗한 명품도시 평택에서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쓰레기와의 전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환경정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종순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