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자
  • 기사등록 2023-03-06 10:12:57
기사수정

평택해양경찰서(서장 장진수)는 28일 오전 10시 30분경 평택해양경찰서 3층 중회의실에서 ‘반부패·청렴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결의대회는 김종욱 해양경찰청장 주관으로 전국 지휘관부터 솔선수범하는 반부패·청렴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하였으며, 결의문을 채택하고 낭독하여 全직원 대상으로 청렴 실천의 의지를 다졌다.

 

 결의문 주요 내용으로는 ▲부정청탁, 특혜제공, 절차위반 등 예방으로 공정한 직무수행 ▲금품·향응수수, 성비위, 갑질, 소극행정 등 권한남용 예방 ▲기관장부터 솔선수범하는 반부패·청렴문화 확산 ▲관행적·불합리한 제도 개선으로 기본에 충실한 조직 문화 조성 등이 담겨 있다.

 

 이에 장진수 평택해양경찰서장은 결의문을 소속 직원과 민원인이 쉽게 볼 수 있는 장소에 비치하여 항상 청렴 의지를 다질 수 있게 할 계획이다.

 

 한편, 김종욱 해양경찰청장은“헌법과 법령을 준수하고, 국가를 수호하며 국민에 대한 봉사자로서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기 위해 기본에 충실하고 현장에 강한 국민의 해양경찰로 발돋움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6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