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진영 기자
  • 기사등록 2017-03-08 16:20:21
기사수정


▲ 평택시민단체협의회가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지역현안 세미나 계획 등 올해 사업의 예산을 의결하고 있다.



평택시민단체협의회는 지난 27일 세이웨딩홀에서 내빈 및 회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2016년도 사업 결산보고 및 2017년도 예산 심의와 더불어 신입회원 위촉장 수여, 우수회원 시상이 이어져 신구 회원 간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평택시민단체협의회는 평택시 시민단체장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민건강 걷기대회, 세미나 개최, 이웃돕기 사업, 환경정화활동 등 시정 발전에 일익을 담당해 왔을 뿐만 아니라, 평택항되찾기범시민운동 등을 진행하며 시민 사회 연대를 통해 시민 스스로 지역 사안에 대응하여 변화,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오고 있다.
한편 평택시민단체협의회는 올해 조직 강화를 위하여 회원을 확충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세미나를 실시할 계획이며, 지역의 현안문제 해결을 위한 특별위원회 신설을 추진하는 등 2017년도 계획을 의결했다.
최덕규 회장은 “시민단체 회원의 화합과 단합으로 급변하는 평택시 발전에 적극 동참함은 물론 선도적 역할을 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정기총회에 함께 참석한 공재광 평택시장은 축사를 통해 “고병원성 AI(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따른 확산 방지와 시민불안 해소를 위한 지역안정대책에 함께 하여 주신 덕택으로 흔들림 없이 시정을 펼쳐 나아갈 수 있도록 협조하고 지지하여 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하고, 앞으로도 48만 평택시민을 대표하여 신성장 경제신도시로 발전하는데 평택시민단체협의회가 선도적인 역할을 해주시길 당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신입회원 위촉장 수여가 있었다.신입회원은 박경순, 홍순일, 최종하, 차명화, 김인식, 차성열, 최병우, 남기선, 손정화, 박종선, 공병훈 등이다.
이어 공로상 수여자로 ‘고복수’,우수단체상 수상자로 해병전우회평택시지회우수회원상 수상자로 고희자, 신동준, 정영란, 박정은씨가 상패와 상금을 수여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