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자
  • 기사등록 2023-03-28 16:14:04
기사수정

평택소방서(서장 김승남)는 이달 27일 소방행정 발전을 위한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신규 위원 위촉식을 진행하였다고 전했다.

소방정책자문위원회는 시민과 적극적 소통을 통해 지역별 재난환경 특성에 맞는 안전정책을 발굴 및 추진하기 위한 자문기관이다. 평택소방서의 소방정책자문위원회는 변형식 위원장을 필두로 자문위원 17명에서 신규 위원(안정숙, 오중근, 이숙) 3명이 추가 위촉되어 총 2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위원이 증원된 만큼 더 다양한 의견 제시를 통해 소방행정 발전과 시민의 안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위촉식 행사 후에 소방대원들이 화재진압 활동 시 착용하는 개인안전장비에 대해 배우고 직접 착용해보며 현장활동 시 에로사항에 대해 몸소 경험하며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위촉식 행사는 ▶위촉장 수여 ▶소방정책 의견 제시 및 토의 ▶개인안전장비 착용 체험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승남 서장은 “소방정책자문위원회를 통해 주요 소방정책 및 당면 현안에 대해 소통할 수 있어서 뜻깊게 생각한다.”며 “각 분야에서 경험한 많은 노하우와 내공을 바탕으로 소방행정 발전을 도모하는데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달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6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