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자
  • 기사등록 2023-04-27 11:42:07
기사수정

평택시가족센터(센터장 송문영)는 지난 25일(화), 서부복지타운 서부분관(안중읍 서동대로 1557)에서 평택 다문화가족 배드민턴 동아리 ‘라켓 위드 평택’ 발대식을 개최했다.

 ‘라켓 위드 평택’ 동아리는 평택 서부권역 결혼이주여성 13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경기도 다문화가족 동아리 활성화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정식으로 팀을 결성했다.

 회원 13명과 코치, 센터 관계자 등 40여 명이 참석한 이날 발대식은 임명장 수여식을 비롯해 구호 제창, 기념사진 촬영 등 평택을 대표하여 출범한 배드민턴 동아리의 시작을 축하하는 행사로 꾸며졌다.

 평택시의회 유승영 의장은 축사에서 “평택 다문화가족 배드민턴 동아리 ‘라켓 위드 평택’의 출범을 축하드린다. 평택시는 다문화가족, 외국인 인구가 늘어나는 도시이다. 평택시의회도 다문화가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한마음으로 노력하겠다”라며 동아리 출범을 축하했다.

 동아리 회장으로 임명된 유다혜(중국) 씨는 “오늘 배드민턴 동아리의 출범을 축하해주러 많은 분이 오셔서 기쁘다. 열심히 훈련하여 대회에서 평택의 위상을 높일 것”이라며 동아리 활동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라켓 위드 평택’ 동아리는 매년 개최되는 전국 다문화가족 배드민턴 대회 수상을 목표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안중체육관에서 최범식 코치와 함께 훈련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7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