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진영 기자
  • 기사등록 2017-03-15 11:21:21
기사수정





평택호관광단지 민간투자사업 제3자 제안재공고에 대한 1단계 서류 제출기간이 지난 3월 6일자로 마감한데 이어 평가를 통해 2단계 서류 작업에 착수했다.
평택시는 지난 6일 (가칭)㈜평택호관광단지로부터 제안서를 접수했다. 국내 대형 건설 A사 등이 포함된 컨소시엄이 1단계 서류를 제출한 것이다.
시는 서류를 마감한 이후 15일 이내 이 업체의 설계와 시공, 운영, 재무 능력 등을 평가해 1차 서류 통과 여부를 발표할 예정이다.
시는 이 업체가 1차 자격 심사를 통과하면 사업 수행 역량과 재원 조달 등 사업계획서를 제출받을 예정이다. 이번에 접수된 1단계 서류는 참여 구성원들의 자격 능력 구비 서류로써 그 충족 여부를 심사한 후, 1단계 서류 평가를 통과한 경우에 한하여 2단계 서류를 오는 3월 27일까지 제출받는다.
2단계 서류는 설계 및 시공, 수요부문, 사업수행 역량 및 재원조달 등 좀 더 구체적인 자료들로 작성되며, 전문기관의 평가를 통하여 요건이 충족될 경우 우선협상대상자로 지정한다.
평택호관광단지는 총사업비 1조5천억 원을 투자해 4계절형 워터파크, 주제식물원, 특급 호텔과 콘도 등을 설치하여 바다와 호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서해안 관광메카로 조성하는 사업이다.
시는 이 업체가 2차 전문기관의 평가에서 통과되면 오는 5월께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할 계획이다.
평택호관광단지는 민간 사업자가 1조5000억원을 들여 평택호 주변인 현덕면 일원 274만3000㎡를 국제적 관광단지로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곳에 4계절형 워터파크, 주제식물원, 특급 호텔과 콘도 등을 설치해 바다와 호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서해안 관광메카가 조성된다.

이진영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