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자
  • 기사등록 2023-08-11 10:46:13
기사수정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청년을 대상으로 취업연계를 위한 온라인 코딩 부트캠프를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평택시 거주 15~39세 이하 미취업 청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25명을 모집한다.

 

 교육은 전문 교육기관인 에이블런에서 주관하며 풀스택 기본교육, 전공심화 교육, 실무프로젝트, 취업연계 과정으로 부트캠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9월 11일부터 12월 1일까지 총 12주 동안 진행되며, 참여자는 프론트/백엔드 역랑 강화 후 현업 중심의 실무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교육은 전부 무료이며, 수료한 교육생에게는 IT 채용 전문 파트너사 취업연계, 1:1 취업 컨설턴트 매칭 등과 같은 취업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신청은 오는 9월 3일까지 교육기관인 에이블런 누리집(https://ablearn.kr/pyeongtaek_coding)에서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모집인원 중 1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2차 선발 평가가 있을 예정이며 최종 합격 발표는 9월 7일(목)이다.

 

 평택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청년들이 현업 중심의 실무 프로젝트를 통하여 프론트/백엔드 개발에 대한 전문성을 쌓고, 관련 기업에 취업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9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