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3-24 송탄지역 7개 로타리클럽 합동, 지역사회 장애인 위한 떡 전달 - 송탄, 남송탄, 새송탄, 송탄민들레, 송탄중앙, 송탄평송, 송탄미소 로타리… - 복지관 이용인 및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에 떡 나눔 행사 마련
  • 기자
  • 기사등록 2023-08-17 14:19:49
기사수정

23-24 송탄지역 7개 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지난 10일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에서 지역 내 장애 당사자를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나눔 행사에는 송탄, 남송탄, 새송탄, 송탄민들레, 송탄중앙, 송탄평송, 송탄미소 로타리 등 7개 로타리 클럽 회원들이 직접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들은 복지관 이용인 및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에 무더위로 힘든 올여름을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돕고자 떡 나눔 행사를 마련했으며, 행사에 참여한 로타리 회원들은 총 200인분의 떡을 직접 포장하여 전달했다.

23-24 송탄지역 7개 로타리클럽 이경순 대표는 “송탄지역에서 활동하는 7개 로타리클럽 회원 모두가 함께 모여 나눔행사를 할 수 있어 더욱 의미있다고 생각한다”며 “무더운 여름에 식사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이 맛있는 간식으로 입맛을 돋우고 기력을 회복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장애인복지 발전과 장애 당사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아름다운 나눔활동을 실천해주신 송탄지역 7개 로타리클럽 회원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23-24 송탄지역 7개 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해 매년 다양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9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