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자
  • 기사등록 2023-08-17 14:24:15
기사수정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오는 9월 2일(토) 안정리 예술인광장(이하 광장)에서 <어텀 시즌: 아트&플레이 페스타>를 개최한다.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아트&플레이 페스타>는‘광장에서 맞이하는 가을 정취’를 테마로 해질녘에 맞춰 공연, 전시, 체험 등 풍성하고 대체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하였다.

 

 이번 행사는 감성을 노래하는 <유유리 재즈퀸텟>, 독보적인 남성 재즈보컬리스트 <김주환밴드>, 금관악기로 재즈를 연주 하는<미스터 브라스>등 국내 최고의 재즈 뮤지션들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재즈의 역사와 감상법을 쉽게 배워 볼 수 있는 인문학 강의<재즈 In 안정리>, 안정리 지역 상인들과 함께하는 <안정리 마켓>, 그리고 스튜디오 오픈큐브 입주작가들이 선보이는 특별전시로 구성됐다. 

 

 재단 관계자는 “시민들이 아늑한 가을의 시작을 맞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며,“또한 9월 마지막 주에는 제로웨이스트를 주제로 한 마토예술제<지구의 안정을 지켜라>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어텀시즌 아트&플레이 페스타>에 대한 기본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참조하고, 자세한 문의는 평택시문화재단 생활문화팀(070-8874-3037)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행사개요

 ○ 행 사 명 : 안정리 예술인광장‘어텀 시즌:아트&플레이 페스타’

 ○ 일 시 : 2023. 9. 2.(토) 16:00

 ※ 일부 프로그램 및 전시 운영시간 상이

 ○ 행사장소 : 안정리 예술인광장 일원

 ○ 세부내용

 ○ 관 람 료 : 무료(사전예약 없이 입장)

 ○ 주최/주관 : 평택시/평택시문화재단

 ○ 문 의 : 평택시문화재단 생활문화팀(031-692-911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9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