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함대 장병 여러분! 여름철에도 힘내세요!’2함대 응원 릴레이 - 명랑시대외식청년창업협동조합·안일옥, 2함대 장병 응원위해 핫도그 및 도… - 백년식당 안일옥 도가니탕 600인분, 도서기지 장병 우선 제공, 혹서기 전투…
  • 기자
  • 기사등록 2023-08-17 14:33:29
기사수정

혹서기에도 서해 수호의 임무 완수에 매진하고 있는 2함대사령부 장병들을 위해 명랑시대외식청년창업협동조합과 곰탕 전문점 안일옥은 명량핫도그 8,000개와 도가니탕 600인분을 전달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2함대는 전달받은 위문품 중 명량핫도그는 모든 장병 및 군무원에게 배부하고, 도가니탕은 도서기지에 근무하는 창끝부대 장병들에게 식사로 제공해 부대원들을 격려하고 최고도의 결전태세 완비 의지를 다졌다.

 

명랑핫도그는 열정있는 청년들이 모여서 만든 명랑시대협동조합의 핫도그 브랜드로 사랑의 핫도그 나눔 행사를 정기적으로 지원하는 등 나눔을 지속 실천하고 있다. 안일옥은 한식진흥원과 농림수산식품부가 선정한 ‘한국인이 사랑하는 오래된 한식당’이자 중소벤처기업부가 인증한 백년가게로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나눔을 계속하고 있다. 

 

명랑핫도그 조상진 이사는 “우리 바다의 평화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2함대 장병들의 무한한 헌신과 투명함과 정직함이 담긴 핫도그를 만든다는 우리 기업의 신념이 함께 어우러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위문품 제공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안일옥 김형아 대표는 “국가안보의 최전선인 서해에서 막중한 임무를 완수하고 있는 2함대 장병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도가니탕을 맛있게 드시고 더욱 힘을 내시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221전진기지대 조리장 황용구 상사는 “부대원들의 여름 보양식을 고민했는데, 도서에서 구하기 힘든 귀한 보양식을 제공받아 부대원들의 사기 진작에 큰 도움이 되었다”며, “2함대를 응원하는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9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