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함대-평택산업진흥원, 장병 취ㆍ창업 위해 두 손 잡는다 - 함대-(재)평택산업진흥원 장병 취ㆍ창업 역량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업자 발굴·육성, 창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협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확대된 …
  • 기자
  • 기사등록 2023-09-22 12:06:31
기사수정

2함대사령부(이하 ‘2함대’)는 9월 19일(화) (재)평택산업진흥원과 장병 취ㆍ창업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함대와 평택산업진흥원의 업무협약 체결은 서해와 NLL을 수호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2함대 장병들의 취ㆍ창업 역량 강화를 통해 전역 후 성숙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다는 점에 상호 공감하며 이루어졌다.

이날 평택 해군기지에서 진행된 체결식에서 안상민 2함대사령관(소장)과 이학주 평택산업진흥원장은 두 기관을 대표해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2함대 장병 취ㆍ창업 역량 강화와 벤처ㆍ창업 인프라 등 중소기업지원시설의 구축 및 운영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창업자 발굴과 육성 ∆창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협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협력을 확대 및 강화하기로 했다. 

안상민(소장) 2함대사령관은 “병역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한 장병들을 예우하는 사회 분위기 확산에 함께해 준 평택산업진흥원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업무협약 체결 뿐 아니라 2함대 장병들의 취·창업 역량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서해수호 임무 완수에 매진하는 복무여건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30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