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전상성 기자
  • 기사등록 2017-07-20 16:25:21
기사수정


평택경찰서(서장 최규호)는 지난 12일 평택경찰서 3층 대강당에서 서장, 각 과장, 계·팀장, 15개 지구대·파출소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상반기 교통사고 분석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상반기 교통사고 예방 업무 유공자 표창수여 △상반기 교통사고 분석 및 하반기 추진계획 보고 △자유토론 △경찰서장 당부말씀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난해 하반기 교통사망사고 원인 분석을 통해 올해 하반기 중점 추진방향에 대해 논의해 보행자·이륜차·노인 사망사고 줄이기,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 집중 단속 등 하반기 중점 추진업무를 선정해 교통사고 예방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회의에 참석한 직원들은 “교통사고로부터 평택시민의 생명, 신체를 지키는 것 또한 경찰의 중요한 임무라는 것을 명심하고 하반기 교통사고 줄이기 위해 힘을 모으겠다”고 전했다.
최규호 평택경찰서 총경은 “상반기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많은 노력을 했으나 결과가 따라주지 못해 아쉬움이 있다”며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오늘 회의를 통해 교통사망사고 원인을 분석하고 미흡한 부분을 개선해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한 평택 만들기에 다시 한번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성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3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