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평택 캠프험프리스 대형 쇼핑몰 그랜드 오픈 - 7일, 스캇 뮬러 캠프험프리 사령관 등 100여명 참석 - 쇼핑몰 최고 경영자 로버트 J, 비안치 “Commissary가 장병들과 그 가족들, 은…
  • 이상배 기자
  • 기사등록 2018-02-12 09:56:26
기사수정



주한미군 기지인 평택 캠프험프리스(K-6)에 대형 쇼핑몰이 27일 그랜드 오픈했다.

골프장 부지 인근에 지난 20148월 착공, 지난 9월 완공한 쇼핑몰은 60만개 품목의 상품을 판매해 우리나라는 물론 아시아 지역 미군기지 쇼핑몰 중 가장 큰 규모다.

이날 오픈한 쇼핑몰은 광대하고 현대적으로 디자인된 시설로 모든 쇼핑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특히 설계된 포스트 익스체인지와 가까운 위치에 판매점이 설치되어 있어 원스톱 쇼핑의 편의를 제공한다.

이 매장에는 큰 규모의 제과 판매점과 농산물, 육류, 식료품 등 판매장에는 정기적으로 체크아욱하는 15개의 전용 프론트가 설치되어 있다.

매장면적 4473 평방피트 규모의 이 쇼핑몰은 기존 타 매장의 4배로 크며,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으로 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편 이 쇼핑몰은 앞으로 캠프 험프리스에 거주하는 30,000명 이상의 장병들과 그 가족, 은퇴자들에게 안전한 식료품을 제공하는 등 쇼핑의 편리성과 즐거움을 주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날 오픈식에는 스캇 뮬러 캠프험프리 기지사령관, 국방부 주한미군 기지 이전사업단 관계자, 미육군 극동 공병단 사령부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쇼핑몰 최고 경영자 로버트 J, 비안치는 험프리부대가 확장되고 있는 시점에서 험프리 가족과 함께 오픈 행사를 갖게 되어 기쁘다.”“Commissary가 험프리스 장병들과 그 가족들, 은퇴자들의 풍요로운 삶을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배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4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