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조성남 기자
  • 기사등록 2018-02-21 17:12:25
기사수정


평택시(시장 공재광)는 지난 14일 설명절을 맞이하여 시청 앞 분수광장에서 ‘설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했다.
이번 직거래장터는 관내 22개 읍면동 및 사이버농업인연구회 등 33 농가가 참여하여 직접 생산한 농특산물로 판매부스를 개성 있고 다채롭게 꾸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슈퍼오닝 홍보모델 가수 홍진영과 함께 평택농악전수회의 평택농악공연 시연, 경기방송 박철쇼 현장 공개방송 등으로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마련해 많은 시민들이 참여한 흥겨운 축제 분위기로 성황을 이뤘다.
이날 공재광 시장은 슈퍼오닝 홍보모델 홍진영과 함께 경기방송 박철쇼에 출연 “우리 고유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직거래장터를 찾아주신 시민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라고 말하며 “설명절 깨끗하고 안전한 평택 농산물을 구입해 더욱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명절을 보내시기 기원한다”는 덕담을 전했다.
또한 슈퍼오닝 홍보모델 홍진영 역시 “평택 농특산물 대표 브랜드 슈퍼오닝을 홍보하기 위해 이 자리를 찾았다”며 “평택의 슈퍼오닝 배는 정말 맛있으니 설명절 아주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 말하며 평택농산물의 우수성을 한 번 더 치켜세웠다.

<조성남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4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