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배
  • 기사등록 2018-08-01 15:31:21
기사수정

 

 

평택시 세교동 자원봉사나눔센터(센터장 채석순)는 25일 방학을 맞은 관내 중고등학생 40명과 함께 세교동행정복지센터에서 『일회용품 줄이기 실천운동을 위한 학생 에코백나눔봉사』를 실시했다.
이 날 행사는 청소년들이 직접 에코백을 만들기에 참여함으로써 손끝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나눔의 즐거움을 느끼고, 이렇게 만들어진 에코백을 관내 어르신께 전달함으로써 1회용품 줄이기 실천운동을 독려함은 물론, 세대를 넘어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세교동 자원봉사나눔센터 채석순 센터장은 “더운 날씨에도 열심히 참여해준 학생봉사자들에게 고마움을 느끼고, 나눔봉사활동을 통해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함께 돌아볼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지역공동체 발전을 위하여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임 세교동장은 “나눔과 실천을 함께 해 준 참가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자원봉사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세교동자원봉사나눔센터가 힘써 달라”고 전했다.
세교동 사원봉사나눔센터는 지난 2월 발대식 후, 지역주민에게 자원봉사 프로그램 안내 및 정보 제공, 지역 특성에 맞는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성남 기자 ptcnews2974@gmail.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5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