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배
  • 기사등록 2018-08-23 13:52:37
기사수정
평택축협 상임이사에 축협 추진사업을 원활하게 이끌어 온 것으로 평가받은 이근규 전무가 선출됐다.
평택축협(조합장 이재형)은 지난 16일 안중소재 미한우 명품관 회의실에서 임시총회를 갖고, 조합 상임이사를 새롭게 선출했다.

이날 선출된 이근규 상임이사 당선자는 지난 19818월 평택축협에 입사해 승진 때마다 이천축협, 안양축협, 수원축협 등을 두루 거쳐 평택축협에서 전무와 지점장 등을 맡아 오면서 축협 추진사업을 원활하게 이끌어 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날 총회에서 평택축협은 총 50명의 대의원 중 1명이 불참해 이재형 조합장까지 50명이 찬반투표를 진행한 결과 이근규 후보가 선출됐다.

이근규 상임이사 당선자는 협동조합의 본질인 조합원의 경제, 사회, 문화적 지위를 향상시키기 위한 확고한 지역연고 및 풍부한 인적자원을 확보하고 있다. 35년간 축협생활과 1년간의 전무 생활 중 얻은 다양한 지식과 업무경험을 바탕으로 전문경영인으로서 조합장과 경영방침을 뒷받침하고 조합경영의 주춧돌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이 상임이사 당선자는 오는 96일부터 임기가 시작되어 202095일까지 조합의 상임이사로 활동하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5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