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배
  • 기사등록 2018-12-28 11:26:06
기사수정



평택시 비전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오창수)와 비전2동 자원봉사 나눔센터(센터장 이태진)10일 비전2동 관내에서 깨끗한 평택만들기 운동을 전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오창수 비전2동장을 비롯하여 자원봉사 나눔센터 위원 및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참석해 소사동에 위치한 역사유적공원 및 소사 SK아파트 주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고 깨끗한 평택만들기 운동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행사를 마련한 이태진 비전2동 자원봉사 나눔센터장은 시민들이 여가·건강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생활권 주변 환경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앞으로도 깨끗한 평택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전2동 오창수 동장은 깨끗한 평택 만들기를 위해 바쁘신 와중에도 참여해주신 나눔위원 및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실정을 반영한 주민 스스로 현장중심의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평택시 비전2동 자원봉사 나눔센터는 작년 919일 발대식을 거쳐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안전체험 봉사활동 및 사랑의 반찬나눔 봉사활동 등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진영 기자 ptcnews2974@gmail.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5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