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제피플투피플 총재 아이젠아워 전 대통령 외손자 평택챕터 방문 - 국제피플투피플 한국본부 연례대회 초청 -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 아이젠하워 메달상 수상
  • 이상배
  • 기사등록 2018-12-28 13:20:39
기사수정





지난달 30일 국제피플투피플 세계본부 총재인 미국 제34대 아이젠아원 전 대통령 외손자인 머릴 아이젠아워 엣워트가 평택챕터(회장 백주연)를 방문, 우의를 다졌다.

이날 머릴 아이젠아워 엣워트 평택챕터 방문에는 주한 알바니아 대사 겐시 무카즈, 한국본부 김성철 총재, 김길연 전 총재 등이 함께 했다.

이들은 평택챕터에서 오찬과 티타임을 갖고 세계본부와, 한국본부, 평택챕터 간 역할 등을 논의했다.

이들은 또 평택챕터 최태진 회원이 운영하는 오성면 소재 오레스트 안마의자 본점을 방문, 안마의자 체험활동과 함께 피플투피플 평택챕터 역사 소개를 받는 등 친목을 도모했다.

머릴 아이젠아워 엣워트 세계본부 총재는 오레스트 안마의자가 한국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뻗어나가기에 충분하다며 번창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피플투피플(PTPI) 한국본부가 개최한 국제친선의 밤 행사에서 황경환 경북신문사 명예회장이 평화장 금장을, 33대 외교통산부 장관과 제8(2007~2016) UN사무총장을 지낸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이 아이젠하워 메달상을 수상했다.

PTPI 국제친선의 밤 행사는 매년 서울에서 해오던 것을 올해는 평택으로 미8군 유엔사령부가 이전한 이후 처음으로 장소를 평택 유엔사령부로 옮겨 진행됐다.

정종순 기자 ptcnews2974@gmail.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5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