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배
  • 기사등록 2019-02-21 19:29:39
기사수정



평택시 팽성읍 소재 캠프 험프리스를 연결하는 캠프 험프리스와 평택 공동체 소식지에 주목할만한 군무원으로 기지사령부 공보실 유범동 지역 담당관 선정됐다.
16일 험프리스와 평택 공동체 소식지는 캠프 험프리스 공보실 유범동 지역 담당관을 ‘주목할만한 직원’ 으로 소개했다.
이 소식지는 캠프 험프리스 공보실(Public Affairs Office)에서 23년 넘게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Peter Yu (유범동) 지역 담당관은 많은 경력을 통해 사심없는 봉사를 보여 주었고, 캠프 험프리 (Camp Humphreys)와 평택 (Pyeongtaek) 공동체의 강력한 지지자로 영향력있는 사람으로 일해 왔다고 소개했다.
Peter Yu (유범동) 지역 담당관은 그의 직업 윤리와 성공에 대해 “아는 사람은 싫어하는 사람보다 좋아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보다 나쁩니다.”라고 공자의 말을 전하면서 “당신이 직업을 선택하고 그것을 고수하기로 결정했다면,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라고 말했다.
또 유범동 지역담당관은 “나는 직장에 대한 열정을 갖고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사람들과 만나고 상호 작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일은 저에게 기회를 줍니다. 미국과 한국의 대사로 봉사하는 것도 보람입니다. 나는 기꺼이 봉사한다.”라고 소신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6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