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배
  • 기사등록 2019-04-12 20:47:53
기사수정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달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된 대한민국 제5회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에 평택시, 농협중앙회 평택시지부, 각 지역 및 품목농협 등이 참여해 지역의 슈퍼오닝 등 평택 농·특산물과 가공식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판촉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박람회는 지역 특산물과 수산물, 가공식품을 포함한 친환경 제품을 지자체 및 국내 가공업체, 농업인 등이 참여하여 부산시민에게 특산물 홍보 및 판매 등을 추진하기 위해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등에서 후원하는 행사로서 5회째 행사가 진행 중이다.

또한, 지난달 20일 평택배 수출관련 상생협약을 체결한 평택과수농협 신현성 조합장과 희창물산 권중천 회장이 참여하여 이벤트 등을 통해 행사장을 방문한 부산시민에게 증정용 평택농산물을 배부하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하여 상생협력의 기반을 확고히 했다.

박람회에 참여한 타 지자체 관계자는 홍보 등의 체계를 구축하고 평택시와 농협, 농업인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홍보하는 평택시의 모습에 반했다, “농업에 힘을 실어주는 모습에 부럽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평택시 관계자는 꾸준한 박람회 참여 등을 통하여 우리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인 슈퍼오닝 및 평택농산물의 이미지를 확고히 구축할 것이다평택지역의 우수한 농산물 및 가공식품을 전국 대도시 소비자에게 적극 홍보하여 판로 확대와 농업인 소득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6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