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배
  • 기사등록 2019-04-12 21:37:15
기사수정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인구50만 대도시 진입에 따라 평택의 미래와 주요 정책 방향 수립에 대해 시민과 함께 소통하고 공동비전을 수립하고자 내달 22일까지 원탁토론회에 참가 할 평택시민 200명을 공개 모집한다.

시에 주소를 둔 시민이거나 관내 직장 및 학교에 소속된 사람 중, 평택시정 전반에 관심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내달 22일까지 평택시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 또는 방문접수 하면 된다.

토론회 참가자로 신청하게 되면 사전 인터뷰 후 행사 당일 입론, 상호토론, 전체토론을 거쳐 결론을 도출하는 방식으로 약 3시간 동안 진행이 되며. 퍼실리테이터가 함께 참여해 토론하고 기록하며 투표기를 통해 토론결과 및 정책의 우선순위를 정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토론회를 통해 지역특성에 맞는 창의적 정책 또는 사업을 발굴 할 계획이며 관련부서 검토 후 내년 예산에 우선 반영 하겠다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평택 미래발전전략 대토론회는 평택시가 4월 중 인구 50만 대도시로 진입함에 따라 시민과 소통하고 상생 협치 체계를 구축 하고자 52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 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6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