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배
  • 기사등록 2019-07-04 11:18:05
기사수정




1일 평택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07회 평택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가 열리고 있다.

평택시의회(의장 권영화)1일 본회의장에서 정장선 평택시장 등 관계 공무원이 출석한 가운데 제207회 평택시의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오는 9일까지 9일간의 의사일정에 돌입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평택시 경유자동차 저공해 촉진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조례안 15건과 도시계획시설 결정(변경)에 대한 단계별 집행계획 수립에 대한 의견 청취의 건 등 의견 청취의 건 2, 2019년 하반기 주요업무보고 청취의 건, 2019년도 제3차 수시분 공유재산관리계획(변경) , 평택시 포승 근로자복지회관 운영사무의 민간위탁 동의의 건, 20건의 안건을 심사·의결하게 된다.

이번에 상정된 부의안건 중 의원발의 조례안은 정일구 의원이 대표발의 한 평택시 입양가정 지원에 관한 조례안 김영주 의원이 대표발의 한 평택시청과 그 소속기관의 부설주차장 요금 징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평택시 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강정구 의원이 대표발의 한 평택시 공중화장실 등의 불법촬영 예방 조례안 이관우 의원이 대표발의 한 평택시 방음시설 설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6건으로 2일 각 소관 상임위원회에서 심사될 예정이다.

임시회 세부 일정은 1일 개회식 및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2일에는 각 상임위원회별 조례안 등 심사, 3일부터 8일까지 2019년도 하반기 주요업무보고 청취, 9일 열리는 제2차 본회의에서는 부의안건에 대한 의결과 시정질문으로 마무리하게 된다.

이날 7분 자유발언에 나선 이해금 의원은 평택시가 일류문화도시가 되기 위한 방안으로 공연장을 자주 찾지 못하는 계층을 위한 마을단위 참여 가능한 문화예술 프로그램 개발 문화예술 지도사 양성 등 문화예술인들이 상주할 수 있는 여건 마련 평택만의 대표축제 발굴 독창적이고 세계적인 축제 발굴을 위한 싱크탱크 구성 등을 제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7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