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배
  • 기사등록 2019-07-04 13:33:36
기사수정

김동숙, 곽미연 평택시의회 의원은 지난 628일 충남 아산시 소재 온양제일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 시상식에서 평택시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인연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은대한민국을 아름답게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슬로건으로 대한민국 각 분야에서 창의적인 노력을 펼쳐 밝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크게 기여한 정치, 행정, 사회봉사, 문화예술 등 각 분야의 전문가를 발굴, 시상하는 행사이다.

김동숙 의원은 8대 평택시의회 의원으로서 모범적인 의정활동 수행은 물론 주민을 대표해 참된 지방자치 실현을 위한 기반 마련에 최선을 다해왔으며, 통복천 수질개선 대책 특별위원회활동을 통해 시민들에게 도심 속 휴식 공간 제공을 위해 노력했다. 또한, ‘평택호 관광단지 특별위원회소속 의원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등 시민 복리 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곽미연 의원은 제8대 평택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평택시에 적합한 도서관 정책 마련을 위해 구성된 평택시 도서관 정책 연구회에 소속되어 다양한 사례 연구를 하는 등 생산적인 연구활동을 해왔다. 또한 제202회 평택시의회 임시회에서 법 질서 확립과 안전에 대한 주민 요구 및 건의사항 해결을 위해 평택시 지역치안협의회 설치 운영 및 지역사회 안전 조례개정 조례안을 발의하는 등 활발한 입법활동을 하고 있다.

김동숙 의원은 이번 수상으로 시민의 봉사자로서 더 큰 책임감을 느끼며, 더 열심히 시민을 섬기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시민의 요구에 부응하는 의정활동으로 평택시민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곽미연 의원은 뜻 깊고 과분한 상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발로 뛰는 현장 중심 의정활동으로 평택시 발전과 평택시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7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